“도시가스 민원부터 생활편의 서비스까지”
“도시가스 민원부터 생활편의 서비스까지”
  • 조성구 기자
  • 승인 2019.01.02 11: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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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B주식회사, ‘라이프 온’ 앱 출시

[한국에너지신문] JB주식회사(대표이사 한권희)가 지난달 21일 도시가스 및 생활편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앱 ‘라이프 온’<사진>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모바일 APP ‘라이프 온’은 “건강하고 따뜻한(溫) 에너지를 통하여 일상생활(LIFE)에 다양한 가치를 지속적으로 더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라이프 온’은 기존 콜센터 상담원에 신청하던 도시가스 민원을 모바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뿐만 아니라, 기존 도시가스 APP에서는 볼 수 없었던 우리 동네 평균 요금정보, 가스 다이어리 등 각 가정에서 알맞은 가스 사용량을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최초로 제공해 소비자들의 편의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도시가스 서비스를 넘어 이웃 주민과 중고상품을 공유할 수 있는 플리마켓, 헬스케어 만보기 등 다양한 생활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JB주식회사 관계자는 “모바일 APP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라이프 온’을 검색해 설치할 수 있다”며 “고객과의 소통을 통하여 지속적으로 생활에 가치를 더할 수 있는 콘텐츠를 추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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