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GS파워와 함께하는 ‘안양 가족합창제’ 개최
제8회 GS파워와 함께하는 ‘안양 가족합창제’ 개최
  • 오철 기자
  • 승인 2019.10.31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들리십니까? 이 아름다운 사랑의 화음이!
김응환 상무가 제8회 GS파워와 함께하는 ‘가족합창대회’에 대상팀인 땡스엔젤팀에게 대상 트로피를 수여하고 함께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제공=GS파워]
김응환 상무가 제8회 GS파워와 함께하는 ‘가족합창대회’에 대상팀인 땡스엔젤팀에게 대상 트로피를 수여하고 함께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제공=GS파워]

[한국에너지신문] GS파워(대표이사 조효제)는 지난 27일 안양아트센터 수리홀에서 안양지역 가족 및 유관인사등 약 8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8회 GS파워와 함께하는 가족합창대회(Grow with Singing Contest)’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합창대회는 GS파워의 주요 사회공헌 프로그램 중 하나다. 당초 저소득 가정의 아동 및 청소년들이 음악활동을 통해 꿈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 청소년 힐링 프로그램으로 시작해 점차 명문 지역 합창제로서의 명성을 얻어감에 따라 최근에 가족으로 참가 범위를 확대했다.

올해 8회째를 맞은 합창제에는 지난해 대상 수상 팀으로 명문 시니어 합창단으로의 면모를 다져나가고 있는 ‘이팔청춘 합창단’을 비롯해 장애우 가족, 노숙인 자활 시설 등 각계 각층에서 치열한 예심을 거쳐 올라온 6개 팀의 수준 높은 화음이 선보였다.

특히 GS파워는 이번 합창제를 지역 명문 음악제로 확고히 정착시키기 위해 참여를 원하는 합창단과 지난 5개월간 모든 준비 과정을 함께하며 아름다운 화음이 완성되는 과정을 응원해왔다.

이날 열띤 경쟁 끝에 대상의 영예는 평균나이가 가장어린 '땡쓰엔젤 합창단'에게 돌아가 참석한 많은 이들의 놀라움과 박수갈채를 받았고 결선에 오른 6개 팀 모두에게는 푸짐한 상품과 함께 맛있는 저녁 식사가 제공됐다.

김응환 상무는 “GS파워와 함께하는 합창대회가 아름다운 음악을 통해 가족 구성원 간의 사랑의 메아리를 전달하는 훌륭한 매개체 역할을 더욱 충실히 전하는 지역 명품 문화행사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축하 메시지를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