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도시가스,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국무총리 표창
서울도시가스,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국무총리 표창
  • 조성구 기자
  • 승인 2019.12.13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권익 향상 및 국가 사회 발전 기여

[한국에너지신문] 서울도시가스(대표 박근원, 김진철)가 지난 12일 앰배서더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2019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소비자 권익 증진에 앞장 선 공로를 인정받아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사진).

서울도시가스는 지난 2014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첫 인증을 받았다. 이후 IT인프라와 빅데이터 분석으로 고객과의 양방향 통합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요금 관리 모바일 고객센터 '가스앱'과 공공분야에서 최초로 가스요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가스락'을 출시하는 등, 최근 문화트렌드를 적용해 소비자중심경영(CCM)의 지속적인 성과를 내고 있다.

박근원 사장은 "소비자에게 인정받고, 사랑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경영시스템 운영 체계를 선진화하고 다양한 서비스 비즈니스모델 개발과 서비스형 플랫폼(PAAS) 구축으로 서비스 품질향상이 고객만족으로 이어지도록 할 예정"이라며 "회사와 고객, 시설 및 관련된 모든 데이터를 입체적, 유기적으로 융합하고 확장하는 통합 플랫폼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 정부포상은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주최하는 시상으로 소비자 권익 보호를 통해 국가와 사회발전에 이바지한 개인 및 단체에 주어지는 상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