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도시가스, 스마트 세탁 서비스 ‘런드리고’ 제휴
서울도시가스, 스마트 세탁 서비스 ‘런드리고’ 제휴
  • 조성구 기자
  • 승인 2019.12.24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편의 서비스 제공으로
생활밀착형 혜택 지속 계획

[한국에너지신문] 서울도시가스(대표 박근원, 김진철)가 비대면 세탁서비스 런드리고(대표 조성우)와 가스앱 내 고객 생활의 편의를 높여주는 서비스를 소개하고 특정 미션 수행 시 가스비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캐시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도시가스의 ‘가스락’ 서비스는 잠금화면을 밀어서 광고를 보거나 이벤트 등에 참여할 경우 캐시가 적립되고, 이를 사용해 서울도시가스 가스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는 기능을 갖춘 업계 최초의 모바일 요금할인 서비스다. 

지난 12월 10일부터 2월 중순까지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가스앱 내 혜택, 가스락 이벤트 페이지에서 영상보기, 앱 설치하기 등 특정 미션 수행 시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에 참여해 적립한 캐시를 서울도시가스 요금 할인에 사용할 수 있다.

최초로 가스락 이벤트 페이지에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는 모바일 세탁소 ‘런드리고’는 스마트 빨래 수거함 ‘런드렛’에 이용자가 세탁물을 담아 당일 밤 11시까지 맡기면, 하루 만에 모든 빨래를 완료해서 다시 문 앞에 배송해주는 세탁 서비스다.

실생활에 편리함을 가져다주는 두가지 앱의 제휴로 소비자들은 더욱 스마트한 생활을 경험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서울도시가스 신규사업팀 김광식 팀장은 “런드리고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생활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O2O 제휴사와 협력해 가스앱 고객에게 다양한 생활밀착형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