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석유공사, 울산동강병원과 업무협약 체결
한국석유공사, 울산동강병원과 업무협약 체결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20.06.23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강병원, 석유공사 건강검진 등 의료지원 서비스 제공...울산지역 사회공헌활동을 함께 하기로

 [한국에너지신문]

사진 왼쪽에서 세번째  김경민 경영지원본부장, 권혁포 병원장
사진 왼쪽에서 세번째 김경민 경영지원본부장, 권혁포 병원장

한국석유공사(사장 양수영)는 23일(화) 본사에서 울산동강병원(병원장 권혁포)과 직원들의 건강 증진 및 진료편의 제공과 상호 공동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울산혁신도시 이전기관 최초로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공사 김경민 경영지원본부장과 권혁포 동강병원장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식을 계기로 동강병원은 석유공사 임직원 및 가족의 건강검진, 의료지원, 장례, 건강정보 제공 등을 지원하고, 석유공사는 동강병원에서 공사직원 건강검진 실시 및 동강병원과 함께 울산시 사회적 가치실현 활동에 적극 참여하게 된다.

한편 공사는 지난 11일(목)에 카자흐스탄, 이집트 등 해외주재원 및 가족을 대상으로 코로나19 감염병 예방 및 관리 등을 위한 현지대처법을 설명하는 원격상담을 실시하였으며, 해외업무를 마치고 귀임하는 직원과 가족, 그리고 건강진단을 위해 귀국한 직원들이 보건당국이 정한 기간 동안 공사사택에서 자가격리할 수 있도록 조치하는 등 코로나19 확산억제에도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공사는 코로나 방역물품 수급이 어려운 베트남, 싱가폴, 영국 해외 운영사업장에 마스크와 손세정제 등 기초 방역용품을 지원하는 등 코로나 확산방지를 위한 자체적 대응활동에도 발 벗고 나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