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도에너지공단 지원사업 종합설명회 개최
’22년도에너지공단 지원사업 종합설명회 개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22.01.25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부터 유튜브 라이브 설명회 참여 접수 시작

[한국에너지] 한국에너지공단(이사장 김창섭)21614시부터 산업체건물 에너지종사자, 지자체 공무원, 신재생 설비기기 제조업체 관련자 등 공단 사업 관련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2022년 한국에너지공단(KEA) 지원사업 종합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수요관리 및 신재생에너지의 최근 정책 동향을 소개하고, 에너지이용합리화 자금지원을 비롯한 산업부문 지원시책, RE100, 신재생에너지 보급 등 공단의 다양한 지원사업을 안내할 계획이다.

특히, 해당 설명회는 참여 인원 제한이 없는 실시간 유튜브 라이브 중계로 진행하여 더 많은 국민이 참여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였으며, 고객 질의응답 및 의견수렴 시간을 가져 고객의 궁금증 해소와 양방향 소통을 강화하는 등 고객의 이해 증진과 참여 활성화를 유도할 예정이다.

설명회 사전 신청은 126()부터 29()까지 한국에너지공단 홈페이지(www.energy.or.kr)에서 진행하며, 선착순 1,000명에게는 설명회 자료 책자를 개별 송부할 예정이다. 사전 신청하지 못한 고객은 공단 홈페이지에 게시한 설명회 자료를 다운로드하여 설명회에 참여하면 된다.

한국에너지공단(KEA) 지원사업 종합설명회 참가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한국에너지공단 홈페이지(www.energy.or.kr)의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한국에너지공단 수요정책실(052-920-0363~5)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