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ROS Technology
AUROS Technology
  • 이윤애 기자
  • 승인 2011.03.31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UROS Technology는 Home-made Wafer inspection & Metrology solution provider로서 세계 수준의 R&D Resource와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프로세스 진단, 계측, 검사 및 분석을 위한 혁신적인 solution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각국의 경쟁력 있는 회사와의 협력 관계를 바탕으로 다양하고 전문화된 solution들을 고객에게 제공함으로 고객 만족을 실현함과 동시에 세계적 첨단 기술을 이용한 측정과 검사 장비 개발에 항상 노력해 시작을 선도하는 회사가 되고자 한다.
특히 2011년은 AUROS Technology의 기술과 Solution이 Solar 시장에 진입하는 초석이 되는 해로 삼을 것이며, Wet station In-line monitioring 시스템의 국산화, 기타 Solar 시장에 대한 AUROS Technology의 line-up 확충 등을 내년 목표로 추진하고 있다.
AUROS Technology는 “전 세계적으로 관심이 쏠리고 있는 Green Energy 시장에서 우리의 기술과 Solution이 널리 알려지는 최적의 기회로서 본 전시회가 진행되었으면 좋겠다”며 “해를 거듭하면서 그린엑스포의 규모가 점점 커져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의 많은 잠재 고객도 방문할 수 있는 그런 큰 규모의 전시회로 발전해 나가길 기원한다”고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참가 소감을 전했다.
AUROS Technology는 이번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에 다음의 세 가지 제품을 전시한다.
Wet In-line monitoring system : WetSpec Series
Texturing reflectivity sensor : T.R.S.
Solar wafer inspection system : TWIC
AUROS Technology의 관계자는 “저희가 가지고 있는 기술력과 Solution이 시장에서 검증될 수 있는기회의 장으로 사용되어지길 기대합니다”라며 마무리 발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