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장 한 그릇에 따뜻한 정이 ‘모락모락’
짜장 한 그릇에 따뜻한 정이 ‘모락모락’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6.05.11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리원자력본부, 인근 지역 어려운 이웃들과 ‘사랑의 짜장면 나누기’
▲ 한국수력원자력 고리원자력본부는 10일 기장군 장안읍에 위치한 월내마을복지관에서 발전소 인근 지역 어르신 및 취약계층과 함께하는 ‘사랑의 짜장면 나누기’ 행사를 열었다.

[한국에너지신문] 한산하던 마을이 어르신들의 이야기소리와 고소한 짜장 냄새로 가득 찼다. 한국수력원자력 고리원자력본부(본부장 이용희)는 10일 기장군 장안읍에 위치한 월내마을복지관에서 발전소 인근 지역 어르신 및 취약계층과 함께하는 ‘사랑의 짜장면 나누기’ 행사를 열었다.

기장중식봉사나눔회의 무료 중식 나눔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월내마을 부녀회와 고리본부 김관열 대외협력처장 등 고리봉사대 20여 명이 참석해,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마을회관을 찾은 200여 명의 어르신들에게 손수 만든 짜장면을 대접하는 등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함께 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김관열 대외협력처장은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어르신들과 함께 짜장면 한 그릇으로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는 자리에 참석할 수 있는 것을 감사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발전소 주변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고리본부는 이날 ‘사랑의 짜장면 나누기’ 외에도 지난 9일 울주군 어버이날 기념식, 부서 별 자매마을과 함께하는 어버이날 행사를 개최하는 등 가족의 달 5월을 맞이해 다양한 방법으로 발전소 주변 지역 이웃들과 함께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