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산업기술원, ‘정부3.0 우수기관 인증’ 현판식
환경산업기술원, ‘정부3.0 우수기관 인증’ 현판식
  • 조성구 기자
  • 승인 2016.06.17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엑스 ‘정부3.0 체험마당’에서 우수사례 전시 및 발표
▲ (사진 앞줄 왼쪽 세번째)김용주 원장, (두번째)김용진 환경사업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한국환경산업기술원 본관 건물에 ‘정부3.0’ 현판을 걸고 있다.

[한국에너지신문] 한국환경산업기술원(원장 김용주)은 16일 서울 은평구 한국환경산업기술원 본관에서 ‘2015년 정부3.0 우수기관 인증 현판식’을 진행하고, 본관 청사건물에 인증 현판을 걸었다.

이 자리에는 김용주 한국환경산업기술원 원장과 김용진 한국환경산업기술원 환경사업본부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은 지난 5월 행정자치부에서 주관한 ‘2015 공공기관 정부3.0 실적평가’에서 최우수 등급인 ‘우수(A)’ 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다.

특히 ‘친환경 아이디어의 창업화 지원’, ‘친환경소비 정보 분석을 통한 개인 맞춤형 친환경소비 서비스’, ‘페이퍼리스 환경마크 제도 시행’ 등으로 스마트한 친환경소비를 촉진한 점이 높게 평가됐다.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은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정부3.0 국민 체험마당’에서 ‘스마트 친환경생활’에 대한 체험관 운영 및 우수사례 발표를 통해 정부3.0 성과 확산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김용주 한국환경산업기술원 원장은 “앞으로도 국민 수요조사를 크게 확대하고 빅데이터 분석 등 다양한 의견수렴 방식을 통해, 국민 맞춤형 환경복지 서비스를 발굴하고 추진할 것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