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스타필드서 직수형 정수기, 공기청정기 ‘체험 캠페인’
SK매직, 스타필드서 직수형 정수기, 공기청정기 ‘체험 캠페인’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7.12.08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수 정수, 공기 정화 영상 보고 ‘직수물병’, ‘청정에어캔’ 받아 직접 체험
▲ SK매직은 11일까지 국내 최대 복합 쇼핑몰인 하남 스타필드에서 자사 직수형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체험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국에너지신문] SK매직(대표 류권주)은 11일까지 국내 최대 복합 쇼핑몰인 하남 스타필드에서 자사 직수형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체험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은 디지털 인터렉티브 벤딩머신 앞에서 ‘SK매직’을 외치면 직수로 정수하는 과정과 공기가 정화되는 과정을 영상으로 보여준 후 자사 제품으로 직접 정수하고 정화된 ‘직수물병’과 ‘청정에어캔’을 받아서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VR영상 시뮬레이터를 통해 워터 슬라이드 체험도 할 수 있다. 사용자가 직접 물이 되어 정수기 필터와 직수관을 통과하며 물이 정수 되는 과정을 보다 생생하고 입체감 있게 체험할 수 있다. 

SK매직 관계자는 “캠페인 참가를 통해 물탱크가 없는 정수기의 물이 얼마나 깨끗한지,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면 공기가 얼마나 신선해지는지 소비자들이 직접 보고 체험해 제품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아이템과 채널을 통한 소비자 접점 현장 마케팅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SK매직은 지난 10월 말부터 SK핀크스∙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 현장을 시작으로 서울중앙마라톤, 일산 맘앤베이비 엑스포, 강남역, 홍대, 명동, 판교 유스테이션 등 다양한 현장에서 캠페인을 진행했다. 캠페인에서 받은 직수물병과 청정에어캔은 희귀템으로 SNS에서도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