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선급 올해 경영화두는 ‘SMART KR’
한국선급 올해 경영화두는 ‘SMART KR’
  • 김병규 기자
  • 승인 2012.01.30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 공모전·시상식 개최

▲ 한국선급은 올해 경영화두를 SMART KR로 확정하고 이를 창의적으로 구현할 디자인을 발굴하기 위해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했다.

한국선급(회장 오공균)이 30일 대전 본사에서 SMART KR 디자인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시상식은 한국선급이 올해 경영화두를 SMART KR로 확정하고 이를 창의적으로 구현할 디자인을 발굴하기 위해 일반 시민 및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이번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 것.

이번 공모전에서는 총 136개의 작품이 출품되었으며 총 3회에 걸친 엄격하고 공정한 심사를 거쳐 유정현씨가 최우수상(상금 500만원)의 영예를 안았다. 이 밖에 우수상(상금 100만원)에는 이연택씨와 장지윤의 작품이 당선되었다.

오공균 한국선급 회장은 ‘SMART KR’이란 수행하는 모든 업무를 ‘Smart Work’으로 재정립해 효율성과 생산성을 높이고, 한국선급 및 둘러싸고 있는 해운, 조선 및 기자재산업과 에너지, 인증 및 보험산업 등 모든 유관산업과의 동반성장이 가능한 산업생태계의 바람직한 성장모델을 조성하기 위한 한국선급의 노력을 표현하는 것”이라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디자인을 좀 더 수정 보완하여 SMART KR로 거듭 태어나려는 한국선급의 브랜드 가치제고 및 신이미지 창출을 위해 사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